“누워서 폼롤러로 43kg를 감량했습니다” 임신 후 찐 살 폼롤러로 43kg 감량하고 5년간 유지하고 있는 운동 3가지

집에 폼롤러 하나씩 다 가지고 계시죠? 오늘은 사놓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 방치되고 있는 폼롤러로 43kg를 뺀 몸신이 알려주는 운동을 배워볼까 합니다. 몸신은 임신 후 106kg까지 살이 쪘다가, 폼롤러 다이어트로 43kg을 뺀 뒤 5년째 유지 중이라고 하는데, 살은 빼는 것도 어렵지만 유지하는 건 더 어려운데 5년동안 유지 중인 건 정말 더 대단한 것 같습니다.

????43kg 뺀 폼롤러다이어트 (영상시청)

-43kg가 되기 전 입었던 무려(?) 40인치 청바지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다시 청바지를 입어 보니 넣을 수 있는 주먹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빠진 게 보이는데 지금부터 ‘폼롤러 다이어트’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몸신에게는 다이어트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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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kg 다이어트 비법 첫 번째

“다이어트 식단으로 차려 먹지 않는다”

1. 작은 앞접시에 밥과 반찬을 덜어서 식사합니다.
이때 밥의기준은 즉석 현미밥을 기준으로 절반만 먹어야 합니다. 

2. 20분 동안 타이머를 정해 알람이 울릴 때까지 천천히 꼭꼭 씹어 먹습니다.
이렇게 해야 포만감을 느끼며 먹을 수 있습니다.

43kg 다이어트 비법 두 번째

S라인 폼 운동 – 1

폼롤러를 꼬리뼈 위치에 두고 눕습니다.

다리를 90도가 되도록 위로 들고 고관절을 좌우로 돌려줍니다. 

S라인 폼 운동 – 2

다리를 허공으로 들어 자전거를 타듯 돌려줍니다.

좌우 10회를 1세트로 총 3세트 해주시면 됩니다. 

S라인 폼 운동 – 3

폼롤러를 발 끝을 두고 발아치를 올려준 후, 요가볼을 다리 사이에 넣습니다.

팔은 바닥에 편안히 두고 엉덩이를 위로 들어 올려줍니다. 엉덩이를 올린 상태로 3초 버텨주면 됩니다.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간단한 몸신의 다이어트 비법 아니었나요? 역시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또 한번 느끼면서 의지를 다시 불태워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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