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이면 비뚤어진 골반이 교정됩니다” 엉덩이통증까지 야기하는 비뚤어진 골반 교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엉덩이 통증을 해결하고 더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비뚤어진 골반 교정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내 골반이 비뚤어졌어!”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많죠. 그런데 이 비뚤어진 골반은 엉덩이 통증을 야기할 수 있는 주범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를 교정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뚤어진 골반 자가확인법

1. 골반 너비로 다리를 벌리고 앉아줍니다.

출처 : 기분좋은날

2. 한쪽으로 무릎을 모으고 앉습니다.

손을 무릎에 올리고 골반이 뜨는 정도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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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가 바닥에서 많이 뜰 수록 골반이 비뚤어진 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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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뚤어진 골반 교정법

1. 누운상태로 무릎을 굽히고 앞꿈치를 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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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뒤꿈치 힘으로 엉덩이를 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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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양손을 골반에 대로 내려간 쪽 골반을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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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내려간 쪽 골반을 위로 끌어올리기 20회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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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반 끌어올리기 20회호 엉덩이가 바닥에 붙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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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 통증은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하지만 이 비뚤어진 골반 교정법을 통해, 통증을 완화하고 더 좋은 기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면, 건강한 골반을 유지하고 엉덩이 통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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