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수시로 꺼내 먹자 15kg 감량은 물론 만성염증도 싹 잡은 염지환 만드는법

방심할 수 없는 뱃살빼기는 꾸준함이 동반되어 있는 장기전입니다.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으면서 또 식단 스트레스도 없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면 어떠세요?

오늘은 쉽게 만들 수 있고 빨리 효과를 보는 다이어트 비법, 염증도 잡고 지방도 잡을 수 있는 염지환 만드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염지환 재료

출처 : 엄지의제왕

팽이버섯, 들기름, 올리고당. 이 세 가지로 염지환을 만들수 있습니다.

팽이버섯의 성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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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팽이버섯을 선택한 이유는 뱃살 감소를 돕는 팽이버섯의 특성 때문입니다. 팽이버섯은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 키토산, 리놀레산 성분을 가지고 있어 뱃살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염지환 만드는 방법

출처 : 엄지의제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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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팽이버섯은 건조기에 말려 믹서에 갈아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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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팽이버섯 가루에 들기름을 넣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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들기름을 사용하는 이유는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들기름은 참기름보다 오메가-3가 풍부해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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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올리고당을 넣어 반죽을 만들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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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동글게 환으로 만들어주면 완성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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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된 염지환은 하나씩 기름종이에 싸서 냉장고에 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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염지환을 아침에 먹으면 뱃살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간편한 냉장 보관이 가능하니 한 번에 만들어놓으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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